평소에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를 많이 보지만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는다. 네? 그래서 오랜만에 샌드위치를 내돈내산으로 구매해 봤다. 샌드위치가 새로 많이 출시되는 걸 봤는데 좀 특이한 샌드위치가 많이 나오는 것 같다. 오랜만에 먹는 샌드위치에 모험은 피하고자 알 것 같은 맛으로 골라왔다.
샌드위치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것들 중 하나이다. 종류가 다양한데 겉으로만 봤을 때 무슨 맛일지 감이 오는 것들이 있어서 고를 때 취향에 맞게 고른다. 역시나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했다. chefood에서 나온 제품이다.
#햄 & 참치샐러드 샌드 무게 : 133g 칼로리 : 360kcal 가격 : 2,500원
햄&참치샐러드 샌드 리뷰 [REVIEW]
편의점 샌드위치는 가볍게 먹기 좋다는게 장점이다. 바쁜 일상에 도시락 대신 먹기에도 나쁘지 않다.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 요즘 같은 코로나 시기만 아니라면 길에서 걸으면서도 먹을 수 있다.
편의점 샌드위치는 겉으로나 이름으로나 보면 맛을 비슷하게 예상할 수 있는 것 같다. 그래서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그랬었는데 최근에는 편의점에서 이상한 샌드위치를 많이 보기는 했다. 아이돌 인기샌드위치라던가 무슨 이상한 치즈가 들어간 샌드위치 등 좀 특이한 샌드위치가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다. 물론 어디까지나 내 기준이며 나는 내용물과 칼로리 영양성분, 맛 등을 보고 샌드위치를 고른다.
햄, 참치는 어딜 가나 흔하고 흔하기 때문에 많이 선택하는 메뉴가 아닐까 생각한다.
CHEFDDF에서 나온 햄&참치샐러드 샌드위치. 안에 마요네즈와 슬라이스치즈까지 이름과 내용물만 봐도 어떤 맛일지 예상이 가능하다.
샌드위치는 그대로 먹으면되는 간편함이 장점이지만 리뷰를 위해 접시로 옮겨보았다.
접시 하나로 내가 만든 샌드위치인 것 같은 느낌.
안에는 햄,참치,슬라이스치즈,피클,소스 등 구성은 나쁘지 않았다.
참치와 마요네즈로 샌드위치가 촉촉한 편이다. 피클이 들어있어서 상큼하기도 했다. 다만.. 생각보다 많이 좀 많이 짰다. 그리고 샌드위치가 두 개중 하나는 묵직하고 하나는 가벼웠다. 내용물 분배가 이상했던 건지 무게 차이가 심했다. 이런 적은 처음이라 좀 당황했지만 무게에 비해 맛에 차이는 잘 모르겠다. 햄이 가득 들어있어서 부들부들 식감이 나쁘지 않았지만 예상가는 맛에 특별함은 없다. 짠맛이 조금 아쉬웠다.
샌드위치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채소가 가득 들은 샌드위치를 좋아하기 때문에 편의점 샌드위치를 자주 먹지는 않는다.
시간이 없을 때나 가끔 간식으로 먹기 좋은 것 같다.
그......요즘에 하나는 샌드위치 넣고 하나는 생크림 샌드처럼 디저트로 넣어서 팔자고 한 유튜브가 생각나네.... 그런 거 내 줄 생각은 없나 ? 편의점 ?
댓글